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비배폴라베어 (자동바운싱모듈)의 사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.

기본적으로 베이비배폴라베어는 기존의 수동바운서 (피셔프라이스바운서, 타이니러브바운서)를 자동으로 흔들어 주는 제품입니다. 그 외에도 바운서의 짧을 사용 시기를 감안해서 수유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조명 기능이 있어 제품의 활용도가 높습니다. 그럼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1. 자동바운싱기능(피셔프라이스바운서, 타이니러브바운서)

제품 구성품에 대해 먼저 알려드릴게요~ 베이비배폴라베어 본체 1개, 사용설명서, 추가 겔패드 1개, 바운서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AA 건전지를 사용할 경우 아래 그림처럼 뒷부분에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~(눌러서 빼주시면 잘빠집니다.) + – 방향을 잘 보고 넣어주세요~베이비배폴라베어 는 건전지 교체가 용이하도록 건전지의 방향이 4개다 동일합니다.

5V 어댑터 및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실 경우는 제품의 측면에 USB를 꽂아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
베이비배폴라베어는 건전지 교체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서 USB 전원 추가하였습니다. 건전지와 USB를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제품 하단에 겔패드의 투명 스티커를 제거해 주세요~겔패드의 특성상 이물질이 많이 묻으면 접착력이 떨어집니다. 이 경우 손가락에 물을 살짝 묻혀 먼지를 제거해 주시면 접착력이 복원됩니다. 접착력이 많이 떨어질 경우는 추가로 구성되어 있는 겔패드를 사용해 주세요~

아래 그림과 같이 베이비배폴라베어의 클립을 이용하여 피셔프라이스바운서, 타이니러브바운서에 연결해 주세요~바운서와 연결한 다음 바닥에 베이비배폴라베어의 본체를 바닥에 고정해 주세요~(바운서의 특성상 딱딱한 바닥에서 잘 흔들립니다. 바운서 거치대를 바운서 밑에 깔고 사용해 주세요)

이제 4개의 버튼 중 전원 버튼을 2~3초 눌러 주시면 전원이 들어오고 바운서가 흔들립니다. 기본적으로 30분의 타이머가 세팅되어 있습니다.

위 그림처럼 줄이 팽팽하게 연결되고 내부 프레임이 밖으로 안 나오게 조립되면 가장 잘 흔들립니다.

2. 수유등 기능

건전지 또는 usb 케이블을 연결한 후 LED 버튼을 한 번 누르면 LED가 켜집니다. 한 번 더 누를 경우 2단계 밝기 한 번 더 누르면 3단계 밝기 한 번 더 누르면 LED가 꺼집니다. 멜로디와 타이머는 자동바운싱모듈의 전원이 인가되었을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. 따라서 LED 사용 시에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습니다. LED 버튼만 사용하시면 됩니다.

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.

베이비배폴라베어 사용방법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